스포츠

티빙, SSG랜더스 vs 키움 히어로즈 ‘티빙슈퍼매치’ 진행

“도약 꿈꾸는 두 팀의 열정 매치!”

 

 

마이스타뉴스 이찬열 기자 | 티빙이 31일(금) 저녁 18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SSG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한 시간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뷰쇼부터 그날의 경기를 캐스터와 패널이 함께 짚어보는 리뷰쇼, 퇴근길 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중계 콘텐츠다. 특히, 이번 프리뷰쇼 및 리뷰쇼에는 처음으로 야구전문기자가 출연해 중립적 시각에서 전문적인 분석을 더할 전망이다. 

 

먼저, 이번 주 프리뷰쇼는 윤태진 아나운서, 심수창 해설위원과 더불어 스포츠경향 김하진 기자가 합류해 각 팀의 전력 및 경기력을 보다 세세하게 분석할 전망이다. 여기에 양팀의 대표선수인 '천재 유격수' SSG 박성한과 '혜성 특급' 키움 김혜성이 출연해 당일 경기를 앞둔 각오와 함께 즐거운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어지는 본 경기는 이인한 캐스터, 윤석민,민병헌 해설위원이 중계하며, 이후에는 이인한 캐스터, 심수창 해설위원, 이유빈 아나운서와 김하진 기자가 진행하는 리뷰쇼가 펼쳐진다. 퇴근길 라이브는 이번 주 처음으로 기존 중계석에서 홈플레이트 뒤편으로 위치를 옮겨 보다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할 계획이다. 

 

'티빙슈퍼매치'는 중계 시 제공되는 통계와 자료화면도 지속 업그레이드 중이다. 지난 주 24일(금) 펼쳐진 두산과 KIA 경기에서는 '투구 트래킹 데이터'를 제공해 투구의 초속, 종속, 회전 방향 등 고도화된 통계 결과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투수가 투구하는 순간을 4D 캠으로 촬영, 양 팀 투수의 투구폼을 실시간 비교함으로써 전문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와 '유로 2024'를 비롯해, '2024 롤랑가로스', 'UFC' 등 다채로운 종목 생중계를 통해 스포츠 팬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SSG랜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