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춘길, 글로벌 인기투표 트롯스타 TOP20 첫 진입

트로트 가수 춘길이 트로트 가수 인기 차트 서비스 앱 ‘트롯스타’에서 2025년 1월 1주차 Top 20에 처음으로 진입했다.

 

20년차 발라드 가수인 춘길은 지난 19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최단시간 '올하트'를 받으며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2025년 1월 1주차 트롯스타 주간 랭킹에서 춘길은 420,380표를 기록하며 19위에 등극, 처음으로 Top 20에 진입했다..  

 

‘트롯스타'는 팬들이 직접 트로트 가수에게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인기 투표 서비스다. 투표는 실시간으로 집계되며 매일 한국 시간 밤 10시에 초기화된다. 이를 통해 일간·주간·월간 순위가 결정되며, 순위와 관계없이 3천만 표 이상을 달성한 가수에게는 지하철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순위에 상관없이 광고 선물이 주어지는 정책 덕분에 트롯스타는 "가성비 좋은 투표 앱"으로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많은 팬들이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이번 1월 1주차 주간랭킹 1위부터 20위까지의 가수 순위는 다음과 같이 집계됐다:
△ 황영웅 △ 안성훈 △ 송민준 △ 손태진 △ 진욱 △ 송가인 △ 박성온 △ 무룡 △ 박서진 △ 강문경 △ 에녹 △ 박지현 △ 이찬원 △ 김수찬 △ 영탁 △ 홍자 △ 신성 △ 김소연 △ 춘길 △ 홍지윤

 

트롯 가수들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가 가수들의 인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